Argonaut360.com header image 2


마지막 강의 다운로드

랜디는 교실 앞에서 모두 자신의 “마지막 강의를 지켜 수백만 앞에서 성능에 대 한 요령을 터득 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 랜디 pausch PDF 파일 EPUB 하 여 마지막 강의를 다운로드를 시작 합니다. 이것은 완전 무료 소프트 복사 서적입니다. 랜디 pausch 마지막 강의: 당신의 어린 시절의 꿈을 달성 하 고 자주 해 학적인 이야기, 랜디 마지막 강의를 이동: “당신의 어린 시절의 꿈을 달성” 랜디 pausch 강의: 시간 관리 랜디의 강연 시간 관리에-먼저 대학에서 촬영 된 버지니아 11 월 2007. 랜디 pausch 다리 라이트 쇼 pausch 브릿지 라이트 쇼는 크리스토퍼 popowich와 신디 li마우로, 드라마의 학교에서 디자인을 조명 교수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 닥. 닫기 (); }}이. iframload = 함수 () {var iframe = 문서. = ` `; settimeout (함수 () {setIframeHeight ();}, 20);} 함수 (doc) {var contentdiv = doc. getelementbyid (” “); var docheight = 0; 경우 (contentdiv) {docheight = 수학. 최대 (콘텐츠. 스크롤 높이, contentdiv.);} 반환 docheight; } 함수 setIframeHeight (다시) (var iframeDoc, (iframe) = iframeDoc = (. 문서) | (iframeDoc) {var h = getdocheight () 경우 (* * * * * “* * * iframeDoc); (h & &! = 0) {iframe. 스타일.

높이 = 구문 분석할 (h) + ` px `; 경우 (typeof sizecallback = = “기능”) (resizecallback (iframeid);) 다른 경우 (ntries 아래에 귀하의 휴대 전화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하 고 우리는 당신에 게 무료 킨 들의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그럼 당신은 귀하의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 빛나 다도 서를 읽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아니 킨 들의 장치가 필요 합니다. 랜디 pausch 함께 친구를 데 려 기억, 동료와 사랑 하는 교수의 학생, 카네기 멜론 9 월, 2008에서 추모와 그의 인생을 축 하 했다. 아마존 후원 제품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랜디 pausch의 어린 시절 방 http://oceanofpdf.com/pdf-epub-the-last-lecture-download/투어 그의 여동생 태 미 pausch 메이슨과 카네기 멜론 대학의 사랑 하는 교수 랜디 pausch의 유년기 룸의 투어를 가져가 라. 그는 췌장암을 했다 발견 후 카네기 멜론 대학 교수 랜디 pausch에 의해 특별 한 최종 강의를 바탕으로,이 움직이는 책은 독자 들에 게 목적과 기쁨으로 매일 살고 영감을 지금 유명한 강의 넘어갑니다. 랜디와 그의 가족과 친구의 사진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지금은 고정 됩니다. 이전에는 서식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 2009의 행사에서 pausch 다리 헌신, 카네기 멜론은 캠퍼스 인 도교를 전담, 랜디 pausch 기념 다리. 무료 앱을 받으려면 휴대 전화 번호를 입력 하세요.

. 스폰서 제품은 Amazon.com에 가맹점에서 판매 하는 제품에 대 한 광고입니다. 스폰서 제품 광고를 클릭 하면 제품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Amazon 세부 정보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랜디 pausch 한 타임 매거진의 2008 100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 이라는 이름의 후 졸업생 들을 고취, 랜디는 2008 졸업식에서 깜짝 모양을 했다.

Tags: Uncategorized

© 2007–2011 Argonaut360.com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