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gonaut360.com header image 2


tor 다운로드

패키지 서명을 확인 하는 방법에 대 한 지침을 참조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번들에 있는 파이어 폭스 esr는 기본 파이어 폭스 esr에서 수정 된 것을 참고 “당신은 torproject.org!!!에서 다운로드 확인” 토르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시작 하려면 원하는 언어에 대 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이 파일은 데스크탑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 등 편리한 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빙 아마 거기서 최악의 검색 엔진입니다. 난 그 게 당연 일부 bullshizz 사이트는 실제 사이트의 빙을 사용 하기 전에와 서 그렇게 검색 결과에 높은 배치에 대 한 대가로 지불이 허용 믿습니다. 내가 첫번째 탐색 결과를 다운로드 하려고 애썼고 그것은 명확 하 게 진짜 바위산 그러나 약간의 쿠키/바이러스가 아니었다. 당신이 진짜 토르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 아무도 없습니다. 그것의 간단한 브라우저와 내가 아는 어떤 다른 사람 (것) 보다 덜 침략 적. 에서와 마찬가지로, 파이어 폭스, 크롬과 탐험가 사이의 전투에서 기본 브라우저가 될 수 없습니다.

토르 그냥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그리고 당신의 얼굴을 완전히 하지 않는 한 그것을 필요로 밖으로 유지 됩니다. https://www.torproject.org/download/download.html.en Tor 브라우저는 외부 응용 프로그램에서 처리 하는 문서를 자동으로 열기 전에 경고 합니다. 이 경고 무시 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문서는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토르의 외부 다운로드 됩니다 인터넷 리소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토르 브라우저에 내장 된의 pdf 뷰어를 사용 하지 않는 한 매우 때 토르 (특히 DOC 및 pdf 파일)를 통해 문서를 다운로드 조심 해야 엽니다. 이것은 당신의 non Tor IP 주소를 드러낼 것 이다. 만약 당신이 문서 및/또는 PDF 파일을 함께 작업 해야 합니다, 우리는 강력 하 게도, 무료 버추얼 박스를 다운로드 및 네트워킹 장애, 또는 꼬리를 사용 하 여 가상 머신 이미지와 함께 사용 하 여 연결이 끊긴 컴퓨터를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상황 에서도 안전 비트 토 런 트와 토르 함께, 그러나 사용 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웹사이트와 거울이 막힐 때 gettor 서비스는 또한 바위산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는 데 이용 될 수 있다.

또 어디 토르 브라우저를 얻을 수 있습니까? 일부 국가에서는 토르 프로젝트 웹사이트가 차단 되거나 검열 그리고 그것은 직접 토르를 다운로드 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토르 프로젝트는 또한 Github에 토르 브라우저 번들의 미러를 호스팅합니다. 토런트 파일 공유 응용 프로그램은 프록시 설정을 무시 하 고 그들이 토르를 사용 하 라고 하는 경우에도 직접 연결을 확인 관찰 되었습니다. 귀하의 토런트 응용 프로그램은 토르를 통해서만 연결 하더라도, 당신은 종종 그 게 급류가 작동 하는 방법 이기 때문에, 요청을 받을 추적기에서 실제 IP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귀하의 토런트 트래픽과 다른 동시 토르 웹 트래픽이 방법 de익명 합니까,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에 대 한 전체 토르 네트워크를 천천히. 다시 토르 브라우저를 사용 하려면, “시작 토르 브라우저” 응용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 합니다. . tor 구성 요소를 직접 설치 하 고 릴레이를 실행 하 여 사용자 정의 구성을 만듭니다. 모든 apt-get 또는 냠 멀리 설치 합니다. 우리는 토르 브라우저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부분을 재설계 했다.

사용자를 위한 주요 개선 사항 중 하나는 새로운 Tor 런처의 경험입니다. 이 작품은 ` 토르 발사기 `, 종이 린다 리 외 알에 의해 수행의 유용성 평가 `에서 출판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의 작품에서 우리는 재설계 연구에 의해 제안 된, 더욱 그것을 개선 하는 반복. 여기에 우리가 강조 하고자 하는 주요 변경 사항: 설치를 누릅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 완료 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영리 하 고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토르는 무엇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이해 합니다. 이 함정 목록은 완전 하지 않으며 모든 문제를 식별 하 고 문서화 하는 데 도움이 필요 합니다. 다운로드 위의 파일을 어딘가에 그것을 저장 한 후 클릭 합니다.

.dmg 파일이 열립니다.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 폴더로 포함 된 파일을 드래그 하 고 당신이 당신의 선 창에 고정할 수 있는 선택한 언어로 토르 브라우저 응용 프로그램을 해야 합니다. 모든 것은 당신이 안전 하 게 인터넷을 탐색 해야 합니다. 이 패키지 설치 필요 합니다. 그냥 그것을 추출 하 고 실행 합니다. 자세히 보기» 일단 그 일을, 실행 하 여 토르 브라우저 디렉토리로 전환:.

Tags: Uncategorized

© 2007–2011 Argonaut360.com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