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gonaut360.com header image 2


고백부부 다운로드

와우,이 이름의 전체 많이 있습니다. KBS의 고백 배우자는 그것의 첫날부터 달 조금 넘게 떨어져 있고, 최근에 그것의 지원 던지기에 이름의 회전을 추가 했다. 그것은 실제로는 꽤 재미 있는 방법이 새로운 캐릭터의 주요 부부와의 관계 측면에서 실행, 손 호 준 (불어 브 리즈)와 장 나라 (하나 더 행복 한 결말)에 의해 연주. 우리 뿐만 아니라, 사랑에 필요한 라이벌 각 배우자에 대 한 가장 친한 친구의 트리오 있어. http://blog.asianwiki.com/korean-dramas/son-ho-jun-and-jang-na-ra-cast-in-kbs2-drama-series-go-back-couple 8 월 30 일, KBS는 “장 나 ra와 아들 호 준의 주조가 확인 되었습니다. 촬영은 아직 시작 되지 않았습니다. ” ` 고백 부 부가 함께 복도를 걷고 후회 하 고 원수가 될 부부 주위 센터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심 혼의 과거 연속 코미디 ` 소리의 주제에 있는 진짜 생활 희 극 연극으로 기술 했다. 나는 장 나라가 나를 그녀가 연극 어떤 캐릭터에 투자 할 수 있다고 확신 해요-그녀는 단지 대로 likability 요소와 페이지에 뭐가 넘어 매력을가지고, 난 항상 즉시 그녀를 응원 해요. 그것은 그녀의 마지막 프로젝트 주부 탐정을 통해 떨어졌다 너무 나쁜, 하지만 그 쇼가 너무 미스터리 여왕 처럼 들 렸 어 요, 어떤 종류의 aojumma sleuths에 시장 궁지 올해.

그러나 나는 그녀를 위한이 간단한, 논리적인 이야기의 아이디어를 좋아한다; 게다가, 난 그녀의 반대 손 호-준 더 좋아. 그들은 둘 다 너무 달콤한 거 야 그들은 정말 서로 전쟁에서 몇 가지를 재생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아무것도 그들을 위해 무지개와 강아지 이외의 상상 하기 힘든, 적어도 전 까지는 그들이 싸우는 봤어요. 이 드라마는 끊임없이 싸우는 부부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고려 하지 않고 젊은 결혼 후회. 어느날, 그들은 다시 자신의 20 살짜리 고생을 여행. 장 나라와 아들 호 6 월을 화면상으로 몇 번 보시는 것에 신 나요? 그들은 과거의 차이를 극복 하 고 함께 그들의 목숨을 변경할 수 yunho는 몇 가지에 대 한 새로운 드라마에서 그의 친구 아들 호 준을 지 원하는 카메오 외관을 만드는 것입니다 38 년 오래 된 있습니다. 부부는 아들 호 준과 장 나 라에 의해 재생 됩니다. 축 하 …. 좋은 결말을 …. 아들 호 준과 장 나라를 위한 최고의 커플 […] (2017) 완전 한 1080p HDTV AAC h.264-다음 자막: 영어 DF, 영어 viu, 중국어, 러시아어 koreandrama.org/go-back-couple/asianwiki.com/Go_Back_Couple 정보 제목: 고백부부/뒤로가 서 몇 가지로 알려진: 뒤로 이동 […] ` 고백 커플 `은 ` 가장 강한 구원 자 `를 따라 오후 11 시에 10 월 13 일에 방송 될 예정입니다. https://www.allkpop.com/article/2017/08/jang-na-ra-and-son-ho-joon-confirmed-for-upcoming-drama-confession-couple 난 항상 함께 언급 아니에요 드라마 내가 봤 어, 하지만 난 항상 좋은 이야기와 가치가 드라마 처럼 볼 수 있는 드라마에 칭찬 의견을 제공 합니다. 스토리 라인 그래서 감동과 함께 매일 몇 년 생활에 대해 우리 한 테 얘기를 같이 하 고 서로를 보고 아픈 증오의 지점에 그들을 만든 생활.

하지만 그때 그들은 다시 그들의 사랑 생활의 시작 부분에 생각나 게 했다. 그것은 그들이 얼마나 깊은 그들의 사랑이 사용 됩니다 깨닫게 했다.

Tags: Uncategorized

© 2007–2011 Argonaut360.com — Sitemap